데스커, 공간 활용도 높인 멀티데스크 신제품 출시

Jul 7, 2025 IDOPRESS

단독 사용· 여러 대 배치해 협업 가능한 디자인

데스커가 출시한 멀티데스크와 멀티테이블. 공간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하게 설계했다. <데스커>

퍼시스그룹 워크앤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가 신제품 ‘멀티데스크’와 ‘멀티테이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멀티데스크는 업무 방식에 따라 공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게 디자인한 제품으로,단독으로 쓰거나 여러 대를 마주보게 배치할 수 있다. 배선 트레이와 케이블 클립,수직 배선커버,가방 걸이 등이 기본으로 포함돼있고,싱글모니터 암 설치도 가능해 IT액세서리와의 호환성이 높다.

상판은 독일 샤트데코 사 마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살렸고,긁힘과 오염에 강한 LPM(Low Pressure Melamine)소재와 충격과 변형을 막아주는 2mm 두께의 ABS엣지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화이트,오크,쿨그레이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크기는 폭 1400mm,1600mm,1800mm와 깊이 700mm,800mm 로 제공된다.

멀티테이블은 협업공간,회의실,다이닝 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게 설계한 다목적 테이블이다. 상판은 라운드형으로 마감했고,A자형 다리와 상판 하부 보강 프레임으로 안정감을 높였다. 멀티테이블은 폭 1600mm,1800mm 중제품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데스커는 7~13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신제품을 먼저 판매한다. 행사기간동안에는 최대 2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데스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새로운 워크앤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