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과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 나서 /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색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4일부터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 프로모션 ‘드랍더비트’를 진행한다.
‘드랍더비트(Drop the bit)’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하는 협업 프로모션으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와 빗썸 지원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 사진=신라면세점 이번 이벤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앱에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예치금은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0만 원까지 무작위로 지급한다.
경품 규모도 크다.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신라면세점에서 1달러(약 1390원)이상 구매한 고객 중 111명을 추첨해 비트코인 5000만 원,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 원 등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 혜택도 마련했다. 빗썸에 새로 가입하고 계좌를 연동하면 신라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3만 원과 함께 빗썸 예치금 5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총 8만 원 상당의 혜택이다.
드랍더비트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하며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철 출국객 증가에 발맞춰 할인 프로모션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 색다른 제휴로 고객 경험의 폭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