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에만 7% 고금리”…애큐온저축은행 ‘청년플랜적금’ 출시

Jul 16, 2025 IDOPRESS

만 19~39세 전용 모바일 상품


한 달에 1000원~50만원 적립


출시기념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애큐온저축은행이 MZ세대 청년층 목돈 마련 지원을 위한 ‘청년플랜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이 MZ세대 청년층 목돈 마련 지원을 위한 ‘청년플랜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만 19세부터 만 39세까지 청년층의 다양한 소득 패턴과 목적별 자금 운용 수요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가입 시 본인이 원하는 목표금액을 직접 설정한 후,매월 1000원부터 5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바로 해지해 사용할 수 있도록 목표 달성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적금 기간도 6개월부터 12개월까지 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기본 금리는 가입 기간별로 구분되고,최대 연 7.0%까지 금리를 제공한다. 6개월 이상 11개월 이하는 연 3.0%,12개월의 경우 3.5%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개인이 설정한 목표금액을 채우면 2.5%포인트,월 3회 이상 모바일뱅킹을 이용하면 1.0%포인트가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청년플랜적금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출시와 함께 내달 14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스타벅스 2만원 교환권,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청년플랜적금에 가입 후 응모하면 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만 19~39세 청년층이 부담 없이 목돈을 모을 수 있도록 높은 금리와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금융상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