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모터스-선라 협력… ‘아르페 전기자전거’로 국내 시장 공략

Jul 14, 2025 IDOPRESS

– 글로벌 전기이륜차 브랜드 선라(Sunra),한국 공식 런칭


– 글로벌 시장 겨냥한 본격 수출 전략

국내 전기자전거 중소기업 KJ모터스의 김종원 대표가 중국 전기이륜차 전문기업 선라(Sunra)와 공식 협력해 ‘선라코리아’를 출범했다고 14일 밝혔다.

선라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전기이륜차 브랜드로,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선라코리아는 정비 및 A/S 네트워크 구축,국내 전기자전거 프레임 공장 설립,해외 수출 확대를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 연내 전국 단위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를 강화할 계획이다.

선라코리아는 첫 제품으로 유럽풍 디자인에 한국형 배달용 전기자전거로 특화된 ‘아르페 전기자전거’를 지난 4월에 출시했다.

<사진설명 = 선라코리아,한국형 배달용 전기자전거 아르페> 김종원 선라코리아 대표는 “KJ모터스에서 다년간 현장 경험과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선라의 검증된 전기자전거를 보다 많은 국내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정비·A/S 체계 강화와 한국 전용 모델 개발을 통해 전기자전거 대중화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 소비자들이 그동안 겪어온 A/S 부족과 검증되지 않은 제품 문제를 개선해 소비자 중심의 새로운 전기자전거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선라코리아는 앞으로 주요 모터쇼 및 전기모빌리티 전시회 참가,대규모 시승 행사,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시장 내 입지를 빠르게 확대할 방침이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