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서 15% 적립…NH농협은행, 지역·상권연계 체크카드 선보여

Jun 17, 2025 IDOPRESS

NH농협카드,‘쿵야싱싱체크카드’ 출시


국내외 가맹점 최대 0.3% 적립까지

NH농협카드는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전통시장 특화카드인 ‘쿵야싱싱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전통시장 특화카드 ‘쿵야싱싱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쿵야레스토랑즈’와 협업해 귀여운 캐릭터카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쿵야싱싱체크카드는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고자 결제금액의 15%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담았다. 해당 혜택은 국세청 기준 전통시장 등록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시 제공된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조건 충족 시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앞서 지난 3월 NH농협카드는 중소벤처기업부,금융감독원,여신금융협회 등과 ‘소상공인 점포·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실질적인 지원 체계 마련을 약속한 바 있다.

전월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결제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기본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30만원 충족 시 생활영역에서의 0.3%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생활 영역에는 쇼핑,편의점·잡화,영화,커피·제과,해외가 포함된다.

출시 기념행사도 진행된다. 카드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쿵야 캐릭터 한정판 스티커팩을 온라인 신규 발급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증정한다. 이 카드는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등 두 가지 캐릭터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향후 더 많은 선택을 받은 쿵야 캐릭터가 ‘농협카드 앰배서더’로 선정돼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회비는 없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