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난리났다” 14개월만에 500만개 판매된 토니모리 ‘본셉’

Jul 4, 2025 IDOPRESS

‘비타씨,색조 제품군’ 인기 호조에 K뷰티 선도

다이소 토니모리 본셉 매대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다이소를 통해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본셉 브랜드는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입점 후 1년만인 올해 4월에 300만개를 돌파했으며,이후 2개월만에 추가로 200만개를 판매하여 히트 브랜드로 등극,급격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올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비타씨 제품군과 색조 제품군이 레티놀 제품군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소몰의 올 상반기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출시 후 품절 사태가 거듭되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비타씨 제품군은 레티놀 제품군에서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대한 것으로,기미·주근깨 잡티 개선을 돕는 기능성 제품이다. -60℃ 동결 건조 기술과 리포좀 공법을 통해 비타민C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시키고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켜 기미,잡티를 동시에 케어해준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출시한 색조 신제품인 본셉 립·아이 메이크업 19종도 워터프루프 등 기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이 중 ‘립 타투 스티커’는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는 현상도 나타났다.

립틴트 대표 제품인 ‘립 타투 스티커’는 입술에 바른 후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 속까지 물든 듯 선명하게 착색되는 신개념 틴트 제품이다.

다이소 토니모리 본셉 매대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은 다이소의 대표적인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1년 2개월만에 누적 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뷰티 부문에서 상위에 랭크하며 인기 검색 및 재입고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K-뷰티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기술, 인공 지능, 에너지 등의 영역에서 최첨단 뉴스를위한 최고의 소스. Arinstar와의 기술의 미래를 탐구하십시오! 정보를 유지하고 영감을 유지하십시오!

빠른 탐색

우리의 선별 된 콘텐츠를 탐색하고, 획기적인 혁신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 과학과 기술의 미래로의 여행.

© 한국의 신기술

개인 정보 정책